<자퇴자 자퇴원서 제출 방법>
1. 지도교수의 상담 (교수님께 메일로 상담날짜를 잡고 상담요청)
- 상담시 지도교수 확인서를 작성하여 가져가기
2. 설문조사 - 오프라인 설문조사
- 행정실로 자퇴원서 제출시 꼭 작성해서 가져오기
3. 자퇴원서 작성후 행정실로 제출
제출서류 (각 1부)
1) 자퇴원서
2) 자퇴자 설문조사
3) 지도교수 확인서
4) 신분증 사본
5) 등록금환불신청서 (해당사항이 있을 경우)
※ 자퇴원서를 제출하기 전, 서류가 모두 구비되었는지, 해당 년월일과 서명이 제대로 작성되었는지 확인해주십시오.
비고 . 12월 (6월) 이후 장학 내역이 있는 재학생은 장학금이 환수 될 수도 있습니다.
장학금 환수 절차 완료 후 자퇴처리가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