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교내 소식] 2025학년도 1학기 신·편입생 금융기능 학생증 예약 신청 안내
  • 작성일 2024.12.10
  • 작성자 글로벌학부 영미학전공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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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금융기능 학생증: 하나은행 금융 계좌를 통해 체크카드 및 교내 학생증으로 사용할 수 있는 카드



2. 신청 방법

  - 1단계(개인정보 활용 동의): 2025년 2월 10일(월) 10:00 ~ 2월 20일(목) 18:00 중 아래 QR코드를 통해 개인정보 활용 동의

  - 2단계(연결 통장 신규 개설): 2024년 2월 22일(토) 10:00 ~ 2월 23일(일) 18:00 중 아래 QR코드를 통해 하나은행 어플 다운로드 후 연결 통장 개설

  - 3단계: (학생증 발급 신청): 2024년 2월 22일(토) 10:00 ~ 2월 23일(일) 18:00 중 아래 QR코드를 통해 하나은행 어플 내 학생증 신청



3. 수령: 2025년 3월 5일(수) ~3월 7일(금) 10:00 ~ 15:00 중 학술정보원 2층 로비에서 신분증 지참 후 발급

  * 모든 학생증 수령 순서는 접수 후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배부 일정은 개인 SMS를 통해 안내함



* 상세사항은 첨부한 문서의 안내문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

* 비금융 학생증은 ONE-STOP 서비스 센터 방문을 통해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.